홈home > 회사소개 > 공지사항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2020년도 주요 단체 고객만족도 조사 실사 담당사업자 선정 공고
작성자: 관리자 조회: 8406 등록일: 2020-01-29
첨부파일: (리서치랩)문화체육관광부 주관 2020년도 주요 단체 고객만족도 조사 실사 담당사업자 선정_제안요청서.hwp(66.0KB)Download: 43, (선정공고문)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2020년도 주요 단체 고객만족도 조사 실사 담당사업자 선정.hwp(27.0KB)Download: 36
 
댓글 : 0
  이전글  2020년도 경제·인문사회연구회 및 소관 정부출연연구기관 고객만족도조사_실사부문 담당사업자 선정
  다음글  2019년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사부문 담당사업자 선정 공고
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공지 2021년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사부문 담당사업자 선정 관리자 74 2021-10-07
12 2021년도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2021년도 기타공공기관 및 단체 고객만족도조사 조사담당사업자 ... 관리자 1065 2021-06-10
11 2020년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사부문 담당사업자 선정 공고 관리자 3892 2020-11-05
10 2020년도 경제·인문사회연구회 및 소관 정부출연연구기관 고객만족도조사_실사부문 담당사업자 ... 관리자 3874 2020-10-22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2020년도 주요 단체 고객만족도 조사 실사 담당사업자 선정 공고 관리자 8407 2020-01-29
8 2019년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사부문 담당사업자 선정 공고 관리자 8499 2019-11-07
7 2019년도 경제·인문사회연구회 및 소관 정부출연연구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사부문 담당사업자... 관리자 7805 2019-11-06
6 2018년「경제·인문사회연구회 및 소속 정부출연연구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실사부문 담당사업자... 관리자 9257 2018-11-20
5 2018년도「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사부문 담당사업자 선정 공고 researchlaba 9235 2018-11-16
4 2017년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실사업체 선정 공고 관리자 10451 2017-11-17
3 홈페이지 개편이 완료 되었습니다. 관리자 9833 2017-03-03
2 광주시, 교통문화지수 특광역시 1위 ‘들여다보니!’ 도로 현장 교통문화는 하위권 수준 못 벗어... 관리자 7771 2019-03-28
1 배달앱 쓴 음식점 업주 95% 수익늘어 `반색` 관리자 8278 2019-03-28
1